나의 이야기

2014년 3월28일 Facebook 이야기

wegetfree 2014. 3. 28. 23:59
SMALL
  • profile
    티스토리 로그분석 중... 네이버 메인에서 들어오는게 있던데...
    (어쩌다 한두개가 아니라 좀 되더라구요... 백단위는 되는듯?)

    대체 무슨 경로로 오는걸까요?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남침경로 (여기 간첩있어요!!)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Joy AV 해커들이 네이버가 가장 쉬웠다더니.... 북한 해커들이 네이버를 해킹했나보군요.......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ㅋㅋ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Morison Herry 네이버 메인에서 들어올게 없는데... ㅎㅎ 왜인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확인해보세욧 ㅋㅋ 티스토리쓰시면 오블렛 해제하세욧 바이러스유포중이라 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Morison Herry 헉........ 네 알겠습니다. 제꺼 파폭이나 크롬에서 안들어가지는 이유가... 또르르르르르
  • profile
    암 예방을 위해 칼퇴를 합니다......

    http://media.daum.net/society/newsview?newsid=20140327030427225
    media.daum.net  
    [동아일보]올해 1월 강원 동해소방서 김모 서장(54)이 사무실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. 김 서장은 급히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다시 눈을 뜨지 못했으며 사인은 심근경색으로 밝혀졌다. 김 서장은 연말연시 연일 이어진 특별경계근무 때문에 매일 야근을 하다 과로가 누적돼 이 같은 변을 당한 것으로 조사됐다.이달 18일 밤에 
    image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ㅋㅋㅋ 보안뉴스에 귀기울려주세욧^^ 그런이유가있죵 티스토리 공지사항보면 웃기지만ㅋㅋ 참기로하죵 ㅎㅎ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남침이라니까!! 모두들 탱크에 탑승하세요! 북으로 진격이다!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네이버 메인이.익스플러러 시작화면인 티스토리담당자. 네이버상태에서 티스토리로 바로접속 ㅋㅋ 그저 레퍼사이트일뿐이니 뭔가를 클릭해서 들어왔다고 단정짓지맙시다.
  • profile
    예전에 CJ에서 팻다운 만들지 않았나? 그거랑 다른건가봉가...

    [CJ]워터엔 다이어트 http://bit.ly/1hA1YwO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Joy AV 오늘 칼퇴하세요 암걸리시겠어요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Hui Chun 근데 그게 제 블로그로 바로 치고 들어가기엔... 한두건이 아니라... 요즘에 티스토리 url로 자동 접속하는게 안되어서 저는 다음 로그인 후 다음 메인에서 들어가거든요...(로그인하기 귀찮...)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송정윤님도 암예방하세요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저희블로그에는 우리회사 EKP URL도 잡히던데...^ㅗ^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사실...(개인블로그 로그에요......)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요런거?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칼퇴 그거 뭐지.. 먹는 건가.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Hui Chun 네 ㅋㅋㅋ 그런거 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Joy AV 다이어트 하지 마세요~~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그런 거 안 함. 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Joy AV 칼퇴다이어트하지 마시라구욬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응!???????????????????????????
  • profile
    세상의 모든 비타민 파격 할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클릭 비타민하우스 하하하하하핫이슈~
    wenough.com  
    http://bit.ly/1mxq6ah 
    image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전 ㅋㅋㅋ 해외에서도 유입되여 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Morison Herry 전 댓글만 달리던데... ㅎㅎ
  • profile
    경찰관이 제작한 학생과 함께하는 앙대여 패러디

    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8YRkKHVWalU

    조충현 님과 함께 조추 합니다.
    www.youtube.com  
    아무 생각없이 웃고... 즐기면서 행복해서 웃는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합니다. 
  • profile
  • profile
    전화영어 관심있을만한 분들이 누가 있을까.....

    줄서보세요

    http://bit.ly/1kNHK6R
    www.vhmall.co.kr  
    외국인 친구들이 몇몇 있기는 하지만 가벼운 의사소통 정도밖에 안되는 영어 수준이라 깊이있는 대화는 나누기 힘들었어요. 어떻게 하면 영어실력을 늘릴 수 있을까 고민했었는데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. 전화로 모르는 외국인이랑 둘이서 영어로 이야기 한다는게 뭔가 두렵기는 한데 재미있을 것 같아요. 하루 10분씩 하면 길지도 않고 이런저런 이야기들 하면 지루하지도 않을것 같구요. 무료체험 해보고 좋으면 계속 해봐야겠어요! 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
  • profile
    비타민하우스에서 건강챙기세요^^ bit.ly/1m9DcaN 착한 가격에 판매하네요~~^

    담당자 말로는 GS에서 가장 큰 행사라고하네요
    click.linkprice.com 
  • profile
    벌금 낼돈 있는데 왜 노역을 선택한게 왜 궁금해 ㅋㅋㅋㅋㅋ

    야 입장바꿔놓고 생각해봐라 니같으면 하루에 5억을 까준다는데 노역을 안하겠냐?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그냥 노역을 없애 뭘 개선해 일당을 왜 판사 멋데로 정해 걍 전국민 평등하게 10만원으로 하던가 최저임금 기준에 맞추면 될걸...

    싫으면 벌금을 내면 돼고 벌금낼돈 없는 가난한 사람은 그냥 어쩔수없고...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니나노...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그양반 그래도30억은 깠으니까 얼마나 좋겠어요
  • profile
    → 박성민 미쳐서 그래 ㅋㅋㅋㅋ 하루 5억만큼의 작업을 쳐둔 거지 뭐.. 아.. 나도 판검사나 할 껄 그랬나.. ㅋㅋ아.. 맞다.. 나 머리가 나쁘구나.. ㅠㅠ
LIST